[흑백2 스포주의] 흑백의 서유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[흑백2 스포주의] 흑백의 서유기

profile_image
최고관리자
2026-01-22 15:04 313 0

본문

bt8bfdd9474c55d8df3c2238ac0783ea53.jpeg


ㅋㅋㅋ 진짜 너무 잘어울림

근데 선재스님이 있어서 어쩔수 없지만 삼장법사는 날아라슈퍼보드 버전은 샘킴이 더 잘어울림.

최유기버전은 손종원 셰프가 삼장느낌이고 ㅋㅋㅋ

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게시판 전체검색
상담신청